구증구포홍삼제조기 웰진

홍삼제조기 사포닌 비교

구증구포홍삼발명가 2012. 7. 13. 14:21

홍삼제조기의 종류가 많음으로 인해 선택에 있어 소비자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있는 상황에서  

최근 사이버 공간을 악용하여  근거 제시 없이 일방적으로 자신이 추천하고 판매하는 제품이 홍삼제조기 중 사포닌 검출이 가장 많이 된다는 홍보성 글을 블로그나 카페, 지식인 등 여러 사이버 공간을 이용하여 사실과 다르게 나타냄으로 인해 소비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몇몇 시험 성적서를 공개 합니다.

인삼의 품질이나 환경에 따라 다소 차이는 있다 할찌라도 참고하여 비교하기에는 충분하리라 생각되어 올려드리는 것이니 자세한 비교에 조금은 도움이 되실 것 입니다.

 

먼저 사포닌 성분이 가장 많이 추출 된다고하는 판매자의 추천제품으로 추천인이 직접 의뢰하여 분석한 시험 성적서 입니다.

확인해 보시면 조사포닌이 1.09mg/g으로 분석되어 있으며 이는 참고로 환산하면 109mg/100mg 내지는109ml/100ml로 표시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이러한 낮은 수치의 시험성적서를 2011년 6월에 본인 스스로 확인하였음에도

2012년 2월 자신의 블로그에 삼의 종류나 물의 양을 임의로 조절하여 사포닌 함량이 높게 나올수 있도록 조작할 수 있어서 믿을 수 없다라는 표현으로 궤변을 늘어 놓고 있으면서 최근에는 자신이 추천하고 판매하는 제품이 홍삼제조기 중 사포닌 검출이 가장 많이 된다는 홍보성 글을 블로그나 카페, 지식인 등 여러 사이버 공간을 이용하여 사실과 다르게 근거 제시도 없이 계속적으로 올리고 있습니다.

(블로그에 올려 놓은 내용 캡쳐했습니다)

아무리 허위 내용을 통해서라도 판매하고 싶은 마음이 있다할 찌라도 이렇게 무식한 표현을 할 수 있는지.....

아래 구증구포 홍삼제조기에서 추출한 시험성적서들을 보시면 삼의 종류도 명기했지만 무엇보다도 고형분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고형분이란 추출액 중에서 수분을 완전히 제거했을때 얻을 수 있는 순수 원료를 나타내는 것으로 즉 농도라고 생각하시면 쉽겠지요. 

고형분이 표기된 시험성적서라면 같은 비율로 계산하여 대략적인 비교가 가능하겠으나 고형분이 표기되지 않은 성적서라면 농도를 조작했다는 의심을 할 수도 있을 것 입니다.

 

과연 이 수치가 그렇게 자신있게 홍보할 수 있는 수치 인지 아래 구증구포 홍삼제조기를 이용한 시험 성적서들을 하나씩 올리면서 설명드려 보겠습니다.

먼저 최초 구증구포 홍삼제조기 개발 당시 경북과학대학에서 분석한 시험성적서와 외부시험 기관에 의뢰하여 분석한 시험성적서를 공개합니다.

여기에는 피부삼 외에 미삼이 일부 배합된 상태에서 추출하여 분석한 자료 입니다.

 

 



위의 성적서와 비교해 보시면 조사포닌 검출량이 엄청나게 차이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국내에서 가장 유명 브랜드인 "ㅈ"홍삼을 이용하여 구증구포 홍삼제조기에서 추출한 것과 피부삼과 수삼을 이용하여 미삼을 배합하지 않은 상태로 구증구포 홍삼제조기에서 추출한 시험 성적서를 공개합니다.

자세하게 보시면 위의 성적서보다 월등히 높은 수치임을 확인할 수 있고 "ㅈ"홍삼과 차이가 없음을 확인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또한 수삼으로도 얼마나 유효홍삼 사포닌이 검출되는지 확인하실 수 있을 것 입니다.



 

 

 

 

추가로 구증구포 홍삼제조기를 이용하여 부산에서 홍삼 달임방을 운영하시는 사장님께서 구증구포 홍삼제조기를 이용하여 추출한 홍삼 추출액을 의뢰하여 분석한 시험 성적서도 공개 합니다.

(확인 문의 부산 전화 051-337-0009 농협홍삼 직매점)



 

이러한 시험성적서들을 보시면 확인이되고 또한 이러한 시험성적서들은 이미 삼삼물산 홈페이지에 공개되어 있음으로 홍삼제조기 판매자라면 알 수 있는 내용임에도 소비자를 우롱하는 글들을 올려 소비자를 기만하고 또 이러한 글들을  계속적으로 올리고 있음에 대해 주의를 요하는 부분이 있을 것으로 판단되어 올려 봅니다.